THE SMART TRICK OF 뉴토끼 시즌2 THAT NO ONE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뉴토끼 시즌2 That No One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뉴토끼 시즌2 That No One is Discussing

Blog Article

조아툰과 같은 빠른 업데이트와 가장 많은 웹툰을 보유한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여 많은 사람들이 편안하게 웹툰을 시청할 수 있는 무료웹툰주소의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북토끼에 올라오는 소설들의 대부분은 먼저 생긴 온라인 무료소설 사이트인 아지툰소설에서 가져오는 것으로 보인다. 일례로 가져온 소설의 표지에 아지툰 소설이라 써있던 사건이 있었다.

마나모아 폐쇄 직후 커즐로 대거 침투한 자게 유저들이 히카리(=박사장) 욕을 하자, 히카리가 빡쳐서 또다른 만화 사이트인 제이마나에서 "니들 나 돌아오면 싹 다 밴해버릴 거임"을 시전했으나 밴 된 사람은 없었다. 그 대신 '커즐'이라는 단어가 마나토끼에서 금칙어로 등록됐다.

과거에 업로드된 만화를 삭제하고 다시 업로드하는 경우도 있는데, 보통 불법번역본을 정발본으로 대체하는 경우다. 소속 역식자를 통해 자체 번역하던 작품도 정발본 스캔이 올라오면 정발본 버전으로 대체하고, 정발이 이어지지 않으면 그대로 자체 번역까지 포기하는 경우도 잦다.

유머게시판은 재밌는 짤이나 잡담이 오가는곳. 트위터 축소판이라 생각하면 편하다.

국내 웹툰을 뉴토끼 웹툰 저작자의 허락없이 올려둔 곳으로 방대한 불법 만화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곳입니다.

최신 인터페이스와 모바일 친화적인 서비스를 하고 있는 조아툰을 통해 웹툰을 뉴토끼 주소 빠르고 편안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툰코웹툰 사이트 또한 뉴토끼와 같이 가장 뉴토끼2 오래된 웹툰사이트로써 많은 웹툰작품을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그러나 조금 느린 서버로 이미지를 뉴토끼2 로딩하는데 다소 시간이 소요되는 것이 단점이여서 무료웹툰사이트를 아는 사람들은 툰코보다는 조아툰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로그인 시스템이 생기기 전 마나토끼의 단행본 표지에댓글을 달 수 있었지만 로그인 시스템이 생기고 기능이 삭제되었다.

구글 검색엔진에서도 뉴토끼 라고 검색을 해보시면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모든 메이저사이트들은 데스크탑은 물론이고 모바일 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사용자들이 편안하게 베팅게임을 편안한 환경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들이 뉴토끼를 단순히 이용함으로써 법적인 위험에 노출되기는 쉽지 않습니다. 

어디까지나 불법 만화 사이트이기 때문에 수위는 강한편으로 프로필사진도 수위제한이 없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펀비는 레이아웃은 일반적이지만 이미지 로딩 속도가 빨라 답답하지 않는게 장점이며 newtoki 예전 웹툰도 짤리지 않고 잘 나와서 자료를 꼼꼼히 관리하는 것 같습니다.

Report this page